서비스플랜

MFC에 문제가 발생하면 유지보수 팀에 연락하여 문제발생 세부 원인을 파악하고, 각 유형별로 체계적인 유지보수절차에 의거하여 해결한다.

유지보수 절차

1. 운용자 요구/문의

  • System 문의
  • 장애조치 요구
  • 사용법 문의
  • 기타 요구사항 및 문의사항

2. 장애접수

  • 운영자의 요구/문의사항에 대하여 공문, 전화, FAX, 직접방문 등의 접수 처리
  • 접수된 요청에 중 자체조치가 가능한 경우 자체처리 후 기록하고 불가능한 경우에는 해당 팀에 이관

3. 시스템 운영

  • 시스템 운영에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장애조치요청은 유지보수팀이 접수 받아 겈토 후 처리

4. 납품장비 처리

  • 납품된 장비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장애조치 요청사항은 납품업체 유지보수팀에서 접수받아 장애원인을 분석 후 적절한 조취를 취함

5. 결과통보

  • 유지보수팀에서 적절한 조치가 끝난 후 해당 문의자나 장애처리 요청자에게 결과 통보 유지보수에 대한 조치기록 및 이력관리